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역동적 우아함으로 재탄생
제네시스 브랜드가 26일, 출시 3년 4개월 만에 GV70의 부분 변경 모델 디자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역동적인 우아함이라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 아래 더욱 세련되고 정교해진 외관으로 돌아왔다.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헤드램프에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더했으며, 전반적으로 SUV답게 다부진 인상을 강조했다.
목 차 |
1. 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외관 디자인 세밀함과 혁신의 결합 2. 제네시스 GV70 실내 디자인 한층 높아진 고급감 및 테크놀로지 |
1. 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외관 디자인 세밀함과 혁신의 결합
GV70의 전면부는 이중 메쉬 구조의 크레스트 그릴과 MLA 기술이 적용된 두 줄 헤드램프로 시작해, 전면 범퍼의 스키드 플레이트와 확대된 에어 덕트로 SUV의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측면부는 19인치 다크 하이퍼 실버 휠로 역동성과 세련됨을 강조했으며, 후면부는 두 줄 콘셉트의 방향지시등과 리어 스포일러의 직선화된 보조제동등(HMSL)로 깔끔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후면부의 디자인은 차량의 전·후면 통일성을 확보하고 시인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2. 제네시스 GV70 실내 디자인 한층 높아진 고급감 및 테크놀로지
GV70의 실내는 여백의 미와 독특한 타원형 요소를 계승하면서도 하이테크 감성을 추가하여, 사용자에게 고차원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는 진보된 느낌을 부여하며, 도어트림에서 센터페시아로 이어지는 무드 램프는 고급감과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제네시스는 실내 고급감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엠블럼, 투톤 색상의 스티어링 휠, 그리고 정교한 스티칭 디테일을 추가했다. 이런 요소들이 모여 GV70의 실내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특히, 새로운 엠블럼과 투톤 색상의 스티어링 휠은 제네시스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세심하게 배치된 스티칭은 섬세함과 정교함을 더해준다. 이처럼 GV70 부분 변경 모델은 혁신적인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를 결합하여 운전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은 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역동적 우아함으로 재탄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